본문 바로가기
NEWS & ISSUE

이서진 캐스팅 '내과 박원장' 주인공 발탁! 라미란과 부부 케미

by ┘ 2021. 8. 13.

배우 이서진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 에 캐스팅되어 주인공 박원장 역을 맡았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이서진을 만날수 있게 되었는데 배우 라미란과 부부역할로 나와 신박한 재미를 선보일 것이라고 해요.

 

 

 

 

내과 박원장

 

 

 

 

 

이서진과 라미란이 부부로 나온다니 이 둘의 캐릭터를 생각해보면 정말 꿀잼보장일 것 같은데요. 예능에서도 시종일관 진지한 이서진이 생애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파격 행보를 보이면서 굉장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여기에 '코믹여신' 라미란이 합세해 자칭 내조의 여왕 '사모림' 으로 이서진과 호흡을 맞추는데 정말 신박한 조합이 아닐 수 없네요.

 

 

'내과 박원장' 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의사 생활을 그린 현실 밀착형 코미디로, 진정한 의사를 꿈꿨찌만 오늘도 파리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짠내 가득 생존기를 그리는 드라마 라고 합니다.

 

 

 

 

 

이서진 _ 박원장

 

이서진이 맡은 박원장은 개원만 하면 화려한 꽃길이 열릴 줄 알았으나, 현실은 커피 믹스 한개에도 쪼잔해지는 가시밭길을 걷고있는데요. 비즈니스 미소에 경련이 일고, 서비스 정신이 발휘될 수록 후드득 떨어지는 탈모와의 전쟁에 시달리는 평범한 가장입니다. 비주얼부터 망가짐을 불사하며 그릴 이서진의 코믹연기가 기대되는 부분이죠.

 

 

 

라미란 _ 사모림

 

라미란은 박원장의 아내 '사모림' 역을 맡았는데요. 사모림은 의사인 남편보다 TV 쇼닥터와 유사과학을 더 맹신하는 인물인데, 때론 불같지만 누구보다 속 깊은 사모림의 내조가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입니다. '내과 박원장'의 제작진은 '코믹을 제대로 입고 파격변신에 나선 이서진, 생활 밀착형 코믹연기로 정평이 난 라미란의 만남 자체가 최고의 관전포인트다. 신나게 웃다보면 어느새 뭉클해지는 공감 스토리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 이라며 기대감을 높혔습니다.

 

 

 

 

 

 

 

'내과 박원장'은 웹툰이 원작이에요. 다음 웹툰리그 조회수 1위, 네이버 웹툰 베스트 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한 인기작인데요.

 

의원과 약국이 한데 모여있는 한국형 의료빌딩을 배경으로 소상공인 동네의사들의 바람잘 날 없는 일상을 그려 기존의 의학 컨텐츠와 완전히 차별화된 이야기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게다가 웹툰 작가인 장봉수씨는 18년차 현직 개업의로 진짜 의사가 직접 그린만큼 디테일과 리얼한 상황, 소재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내과 박원장' 은 올 하반기에 티빙 오리지널에서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