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ISSUE

김태리 출연확정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기본정보

by ┘ 2021. 9. 7.

오는 2022년 상반기에 방영예정인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에 김태리가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이로서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으로 캐스팅이 확정되었는데요. '너는 나의 봄' 에 이은 또다른 청춘드라마의 탄생이에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기본정보

 

스물다섯 스물하나
편성 tvN 
방송 횟수 -
연출 / 극본 정지현 / 권도은
출연진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 外
방영일 2022년 상반기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의 정지현 감독과 권도은 작가가 다시 뭉쳐 2022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특히나 정지현 감독은 최근 '너는 나의 봄'의 연출도 맡아 로맨틱하면서도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그렸는데 '스물다섯 스물하나' 역시 다섯 청춘의 성장기와 우정 그리고 사랑을 그리고 있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게다가 김태리 남주혁 주연이라니 이 둘의 케미가 생각만해도 설렘가득일듯 해요. 이번 올림픽에서 쾌거를 이룬 종목인 펜싱을 소재로 넣어 더 큰 화제가 될듯한데요. 먼저 IMF로 팀이 없어진 고등학교 펜싱부원에서 우여곡절 끝에 펜싱 사브르 국가대표로 우뚝서는 나희 역을 맡은 김태리는 넘어지고 좌절하면서도 자신의 꿈을 향해 질주하는 역할로 감동의 성장기를 그릴 예정입니다.

 

 

 

남주혁은 IMF로 풍비박산이 나버린 집안의 장남으로 억척스럽게 살아가다가 기자가 된 백이진 역을 맡았는데요. 신문배달, 책 대여점 아르바이트 등 생계유지에 힘쓰는 몰락한 도련님 역을 맡았고, 최현욱은 싸이월드 투멤남이 목표인 2000년대 인플루언서 문지웅역을 맡아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이 남다른 패셔니스타 역을 맡았습니다.

 

 

펜싱 국가대표로 돌아오는 김태리의 연기가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