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라미란이 tvN 새 드라마 '잔혹한 애란씨' 의 주인공으로 출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라미란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에 대해 '검토중' 이라고 밝혔다고 해요.
'잔혹한 애란씨' 라미란 주인공?
드라마 '잔혹한 애란씨' 는 복직조건으로 비밀업무 수행을 맡게 된 40대 워킹맘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라미란에게 딱 어울리는 역할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라미란은 2016년 '막돼먹은 영애씨' 에서도 현실 워킹맘 연기로 큰 호평을 받기도 했죠. 그때의 캐릭터와 겹치는 부분이 있을까 싶기도 하지만 40대 워킹맘을 유쾌하고 코믹하게 표현할 연기자로 라미란이 단연 탑이지 싶습니다.
라미란 근황 및 작품소식
라미란은 얼마전 드라마 '내과 박원장' 에 출연을 확정지은바 있습니다. 이서진과 부부로 나온다는 소식에 큰 화제가 되기도 했죠. 또한 영화 '정직한 후보2' 에도 출연할 예정이에요. '정직한 후보1' 에서 거짓말을 못하는 연기로 정말 큰 웃음을 주었는데 '정직한 후보2' 에서는 어떤 정직함을 선보일지 궁금해집니다.
현재는 '스윙키즈', '써니', '과속스캔들' 을 만든 강형철 감독의 신작 '하이파이브' 촬영이 한창인데요. '하이파이브' 는 초능력자로부터 장기를 이식받아 각기 다른 초능력을 가지게 된 평범한 5명이 초능력을 탐하는 또다른 장기이식자와 대결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라고 합니다.
'하이파이브'는 유아인이 출연을 결정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 여기에 라미란, 안재홍이 합류하면서 꿀잼보장 영화가 될 것으로 보여요. 게다가 '써니' '과속스캔들' 의 강형철 감독 작품이니 믿고보는 영화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1.08.13 - [NEWS & ISSUE] - 이서진 캐스팅 '내과 박원장' 주인공 발탁! 라미란과 부부 케미
이서진 캐스팅 '내과 박원장' 주인공 발탁! 라미란과 부부 케미
배우 이서진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 에 캐스팅되어 주인공 박원장 역을 맡았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이서진을 만날수 있게 되었는데 배우 라미란과 부부역할로 나와 신박
aa.lurular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