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 ISSUE

김동욱 출연확정 '돼지의 왕' 채정안, 김성규 출연, 연상호 애니메이션 원작

by ┘ 2021. 8. 16.

배우 김동국, 채정안 김성규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돼지의 왕' 에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돼지의 왕' 은 연상호 감독의 애니메이션이 원작인데요. 2012년 칸영화제를 포함한 각종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터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돼지의왕

 

'돼지의 왕' 은 비극적 운명을 가진 인물들을 통해 학교폭력을 비롯한 우리사회의 폭력의 기원을 담고 있는데요. 회사 부도 후 충동적으로 아내를 살인한 '경민' 이 자신의 분노를 감추고 중학교 동창인 '종석'을 찾아나섭니다. 경민은 중학교시절 무시당하고 짓밟혔던 기억과 자신들의 우상이었던 '철이' 이야기를 하고, 15년전 (드라마는 20년전) 그날의 충격적인 진실을 밝혀가는 이야기 입니다.

 

 

 

 

드라마-돼지의왕-주연-김동욱-채정안-김성규

 

 

 

 

'경민' 역을 맡은 김동욱은 멜로부터 오컬트,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배우죠. 예기치 못한일로 인해 20년전 트라우마를 되살리고, 그시절의 학교 폭력의 기억을 잊지못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아픈 기억과 그로인한 트라우마에 대한 섬세한 감정 연기를 어떻게 그려낼지 궁금해지네요.

 

 

 

배우 김성규는 '종석' 역을 맡았습니다. 원작에서는 대필작가 역할이었는데 드라마에서는 20년전 친구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추적하는 형사로 나온다고 해요. 김성규는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 '악인전' 에서 인상깊게 봤는데요. 분위기만으로도 반은 먹고 들어가는 묘한 이미지가 있는 배우인것 같아요. '종석' 은 친구로부터 받은 의문의 메세지를 쫒아가며 더이상 살인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로 강렬한 역할을 주로 맡았던 배우 김성규와 잘 어울릴 것같습니다.

 

 

 

 

 

배우 채정안은 강단있는 원칙주의자이자 사건에 꽂히면 물불 가리지 않는 카리스마 형사 '강진아' 역을 맡았어요. '종석' 의 경찰대 선배이기도 하고 독단적인 수사진행으로 원성이 자자하지만 어떤경우에도 흔들리지 않는 신념을 가진 경찰입니다. 채정안은 경찰연기가 처음이라는데 단단한 '강진아'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가 되네요.

 

 

이미 작품성을 인정받은 '돼지의 왕' 을 드라마로 어떻게 풀어낼지 기대가 되면서도 우려가 되기도 하는데요.  티빙 오리지널로 제작되는 '돼지의 왕'은 캐스팅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내녀즈음이면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